본문 바로가기
KBO 프리뷰

9월 9일 프로야구 KBO 한화 VS 키움 경기 프리뷰

by 타카짱 2023. 9. 9.
반응형

한화 이글스

한화 이글스는 최근 경기에서 윌리엄스의 활약을 앞세워 8위로 올라섰습니다. 그러나 투수진의 부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김기중(1패 5.22)은 선발로 나서면서 불펜 투수로서의 역량을 증명하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발로서의 기대를 가질만한 투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화의 타선은 전날 경기에서 키움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6점을 올린 윌리엄스의 활약과 함께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홈에서도 타격이 좋다는 것을 입증한 부분이지만, 많은 안타와 사사구를 허용하여 5점을 얻었다는 점에서 반성이 필요합니다. 불펜 역시 결정적인 실점을 허용하며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키움 히어로즈

키움 히어로즈는 김동혁(1승 6패 6.69)이 1군 복귀전을 가집니다. 그러나 김동혁은 이전 선발 등판에서 2이닝 4실점 패배를 당한 상황입니다. 이로써 그의 등판은 주목해야 할 부분입니다.

 

전날 경기에서는 한화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5점을 얻었으나, 16개의 안타와 9개의 사사구로 5점을 더 주어 반성이 필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불펜은 9회와 12회의 결정적인 실점을 허용하여 개선이 필요합니다.

경기 예측

이번 경기에서는 양 팀의 불펜이 주목해야 할 부분입니다. 한화가 조금 더 나은 불펜을 가지고 있으며, 김기중과 김동혁의 선발 대결은 김기중이 조금 더 유리합니다. 그러나 투수력뿐만 아니라 한화의 타선 집중력도 좋다는 점을 감안해야 합니다. 투수력과 타선 집중력에서 앞선 한화가 승리에 가까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