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O 프리뷰

8월 31일 롯데 VS 한화 프로야구 프리뷰

by 타카짱 2023. 8. 31.
반응형

 

롯데 자이언츠

한국 야구 리그에서 롯데 자이언츠는 이번 시즌에 KT에게 계속된 약세를 보이며 어려운 경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최근 맞대결에서 1-2로 패배한 롯데는 7연패의 수렁에 빠졌습니다. 롯데의 승률은 0.463으로, 가을 야구 가시권으로부터 점점 멀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날 롯데는 마운드에서 안정적인 피칭을 펼쳤습니다. 선발 투수 나균안은 기대에 부응하는 피칭을 보여 7이닝 동안 6피안타 무사사구 9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마운드를 지켰습니다. 또한 김상수와 김원중도 각각 1이닝을 무실점으로 끝마치며 역할을 잘 해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롯데의 타선이었습니다. KT의 선발 투수 쿠에바스에 맞서 타선이 힘을 내지 못하고 6안타 1사사구 7삼진 1타점에 그쳤습니다. 정훈과 박승욱은 멀티히트를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전체적으로는 타자진 전반이 부진한 상황입니다.

한화 이글스

한화 이글스 역시 어려운 시즌을 겪고 있습니다. 최근 6연패를 기록한 한화는 승률 0.416으로 리그에서 9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최근 원정 경기에서 기아에 2-5로 패배하며 승리를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화는 문동주를 선발로 등판시켰으나 5이닝 동안 5피안타 5실점을 기록하며 아쉬운 경기력을 보였습니다. 한화의 불펜 투수들은 추가 실점 없이 경기를 마무리했지만, 타선의 부진으로 인해 득점을 지원하지 못했습니다.

경기 전망

롯데는 윌커슨을 선발 투수로 내보내며 승리할 가능성이 큽니다. 윌커슨은 이번 시즌 호투를 펼치며 1.96의 자책 평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반면 한화는 이태양을 선발로 내보낼 예정이며, 이태양도 좋은 투구를 보여오고 있습니다.

 

롯데의 투수 우위와 한화의 타선 부진을 고려할 때, 롯데가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경기 결과에 주목하며 야구 팬들은 긴장과 기대를 함께 느껴보게 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