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O 프리뷰

6월 6일 KBO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VS LG 트윈스 타카짱의 경기 예측 분석

by 타카짱 2024. 6. 6.
반응형


키움 히어로즈 

키움 히어로즈는 불펜의 난조로 인해 역전패를 당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김인범이 선발로 나섭니다. 31일 SSG와의 홈 경기에서 5.2이닝 4실점으로 부진했으며, 상대 타자들에게 공략 매뉴얼이 확립된 모습이 보입니다. 5월 14일 LG 원정에서 5이닝 무실점 데뷔승을 거뒀지만, 이번 경기는 다를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최원태 상대로 송성문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올렸으나, 이후 추가 득점을 올리지 못해 패배의 원인이 되었습니다. 5안타 5사사구로 솔로 홈런 제외 1점이라는 결과는 타선의 반성이 필요합니다. 3이닝 3실점으로 무너진 불펜은 동점 상황에서 믿고 올릴 투수가 부족한 것이 문제입니다.

 

LG 트윈스 

LG 트윈스는 뒷심을 발휘해 역전극을 만들어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손주영이 시즌 5승에 도전합니다. 31일 두산과의 경기에서 5.1이닝 1실점으로 호투한 손주영은 최근 2경기에서 나아진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키움을 상대로는 첫 등판이지만, 홈에서 강점을 보이며 좌타자에게 강한 투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하영민에게 막혔지만 키움의 불펜을 공략하며 4점을 올린 LG의 타선은 후반 집중력이 살아났습니다. 결승타를 때려낸 문성주는 팀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최원태 이후 4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김대현이 제 역할을 해주며 불펜 운용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경기 예측

염경엽 감독 부임 이후 LG는 키움과의 경기에서 힘든 경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인범이 상대 투수임을 고려하면 이번 경기 역시 접전이 예상됩니다. 그러나 손주영은 홈 경기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으며, 불펜 운용에서 LG가 키움보다 우위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투수력에서 앞선 LG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