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O 프리뷰

6월 6일 KBO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VS NC 다이노스 타카짱의 경기 예측 분석

by 타카짱 2024. 6. 6.
반응형


두산 베어스 

두산 베어스는 연장전 승리를 만들어내며 브랜든 와델을 선발로 시리즈 스윕에 도전합니다. 31일 LG와의 경기에서 6이닝 4실점으로 부진했지만, 브랜든은 3월 24일 NC 원정에서 5이닝 무실점 승리를 거둔 경험이 있습니다. 

 

최근 2경기에서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지만, 두산의 타선은 연장전에서 강한 집중력을 보여주며 NC의 투수진을 차근차근 공략해 4점을 올렸습니다. 불리한 경기를 뒤집는 두산의 뚝심이 돋보이며, 홍건희의 제구 문제는 여전히 숙제로 남아 있습니다.

 

NC 다이노스 

NC 다이노스는 연장 접전 끝에 3연패를 당하며 임상현이 1군 데뷔전을 치릅니다. 작년 드래프트 2라운드 지명 후 입단한 임상현은 상원고의 에이스로 활약했으며, 퓨처스 리그에서 7경기 27.1이닝 동안 10실점을 허용했습니다. 

 

최근 투구가 좋다는 점에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는 곽빈과 홍건희를 상대로 박건우의 솔로 홈런 포함 3점을 올렸으나, 끝내기 찬스를 살리지 못한 타선의 집중력이 문제입니다. 불펜은 5이닝 동안 3실점을 허용하며 다시 망가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경기 예측

이번 시리즈에서 두산의 뚝심이 돋보이며, 동점 상황에서 두산이 유리한 경기를 펼칠 가능성이 큽니다. 임상현의 2군 투구는 인상적이지만, NC의 고졸 투수들이 제구 문제가 있는 편이며 두산 타선은 이를 공략할 것입니다. 브랜든의 최근 투구가 아쉽긴 하지만, 현재 NC는 브랜든을 공략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두산이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