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BA 소식

7월 31일 올림픽 농구 일본 VS 프랑스 타카짱의 경기 예측 분석

by 타카짱 2024. 7. 30.
반응형


일본 

일본은 대회 첫 경기에서 독일에 77-97로 패배했다. LA레이커스의 롤 플레이어 하치무라 루이는 20득점, 10리바운드로 더블-더블을 기록했지만, 전체적인 야투 성공률이 21%로 저조했다. 매 쿼터마다 상대에게 압도당하며 힘든 경기를 펼쳤다. 일본 프로농구 리그 MVP 출신인 카와무라는 11득점, 7어시스트를 기록했지만, 5개의 실책을 범하며 27%의 야투 성공률에 그쳤다. 제공권 싸움에서도 열세를 보이며 경기를 어렵게 풀어갔다.

 

프랑스 

프랑스는 첫 경기에서 브라질을 상대로 78-66 승리를 거두었다. 224cm의 큰 신장과 뛰어난 드리블 능력을 갖춘 NBA 신인왕 빅터 웸반야마는 19득점, 9리바운드, 4스틸, 3블록슛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수비력을 보여주었다. 32세의 나이에도 세계 최고의 수비수로 평가받는 루디 고베어가 골밑을 단단히 지켰고, 니콜라스 바툼은 3점슛 3개를 포함해 19득점을 올리며 외곽에서 활약했다. 빌랄 쿨리발리와 에반 푸르니에도 각각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며 팀 승리에 기여했다.

 

 

 

 

 

 

경기 예측

프랑스는 강력한 골밑 전력과 탄탄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일본을 상대할 준비가 되어 있다. 일본은 하치무라 루이와 카와무라를 중심으로 경기를 풀어가겠지만, 프랑스의 강력한 수비에 맞서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프랑스는 골밑에서의 우위와 웸반야마의 뛰어난 수비력을 활용해 경기를 주도할 가능성이 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