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축구 프리뷰

6월 28일 코파아메리카 파나마 VS 미국 타카짱의 경기 예측 분석

by 타카짱 2024. 6. 27.
반응형


파나마 

파나마는 이번 코파 아메리카 시즌을 우루과이에 3-1로 패배하면서 다소 실망스럽게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패배에도 불구하고 한 골을 넣어 무득점의 굴욕을 피했습니다. 크리스티안센 감독이 채택한 5-4-1 포메이션은 어느 정도 효과를 발휘하여 우루과이를 상대로 85분까지 단 한 골만을 허용했습니다. 

 

오른쪽 수비수 무리요가 추가 시간에 득점한 것은 긍정적인 요소였습니다. 부상 우려가 없기 때문에 파나마는 이번 경기에서도 5-4-1 포메이션을 유지할 가능성이 큽니다.

 

미국 

미국은 이번 코파 아메리카 시즌을 2-0 승리로 시작하며 좋은 출발을 보였습니다. 볼리비아를 상대로 승리하여 그룹 C에서 2위에 올랐습니다. 또 다른 승리를 통해 녹아웃 스테이지 진출을 확정 짓고자 합니다. 

 

그렉 버할터 감독은 최근 6경기에서 4-3-3 포메이션을 사용해 왔으며, 주요 선수들이 모두 건강하고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퓰리식, 발로건, 웨아로 구성된 공격 트리오가 다시 한 번 선발로 나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기 예측

미국은 파나마와의 역사적인 전적에서 두 번밖에 패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최근 5번의 대결에서 3승 1무를 기록하며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최근 두 경기에서 각각 2골씩을 기록한 미국은 이번 경기에서도 두 골 이상의 승리를 노리고 있습니다. 파나마는 첫 경기에서 후반부에 수비가 약해지는 모습을 보였으며, 최근 미국과의 4경기에서 12골을 허용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