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야구 프리뷰

5월 25일 일본야구 오릭스 버팔로스 VS 세이부 라이온스 타카짱의 경기 예측 분석

by 타카짱 2024. 5. 25.
반응형


오릭스 버팔로스

타선 폭발로 연승에 성공한 오릭스 버팔로스는 소타니 류헤이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섭니다. 소타니는 최근 경기에서 5이닝 3실점으로 다소 부진했지만, 1회 이후에는 좋은 투구 내용을 보여주었습니다. 

 

작년 세이부를 상대로 좋은 성적을 기록했으며, 이번에도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타카하시와 어브레이유를 공략해 9점을 올린 오릭스의 타선은 원정 경기에서도 호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모리 토모야는 5월 타율 .345로 높은 타격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세이부 라이온스

투수진 붕괴로 완패를 당한 세이부 라이온스는 와타나베 유타로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와타나베는 첫 1군 등판에서 6이닝 1실점으로 호투했지만, 7개의 볼넷을 허용하는 등 제구에 문제를 보였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타선이 살아나는 모습을 보였으나, 마무리 투수 앨버트 어브레이유가 9회초 동점 상황에서 5실점으로 무너지는 바람에 패배를 막지 못했습니다. 와타나베의 제구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큽니다.

 

 

 

 

 

 

경기 예측

오릭스의 타선은 현재 매우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으며, 와타나베의 제구 문제는 오릭스 타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소타니 류헤이는 세이부를 상대로 나쁘지 않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세이부는 좌완 투수 상대로 약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력에서 앞선 오릭스 버팔로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