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야구 프리뷰

5월 21일 일본야구 라쿠텐 골든이글스 VS 소프트뱅크 호크스 타카짱의 경기 예측 분석

by 타카짱 2024. 5. 21.
반응형


라쿠텐 골든이글스

라쿠텐 골든이글스는 타선의 부진으로 연패를 겪고 있으며, 이번 경기에서는 코디 폰세(3승 2패, ERA 4.50)를 선발로 내세워 연패 탈출을 노립니다. 폰세는 14일 소프트뱅크와의 홈 경기에서 6이닝 1실점으로 호투하며 승리를 거두었으나, 4월 30일 소프트뱅크 원정에서는 5이닝 8실점으로 패배한 바 있어 원정 경기에서의 부진이 약점으로 지적됩니다.

최근 라쿠텐의 타선은 오릭스와의 경기에서 9회초에 2점을 득점하는 데 그치는 등 타격 부진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사카이 토모히토는 10회말 2사까지 잡아놓고 3연속 안타로 결승점을 허용하며 클러치 상황에서의 약점을 드러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타선의 부진을 어떻게 극복할지가 관건입니다.

 

소프트뱅크 호크스

소프트뱅크 호크스는 콘도의 사요나라 역전타로 시리즈 스윕에 성공하며 5연승에 도전합니다. 선발로 나서는 아리하라 코헤이(3승 3패, ERA 2.26)는 14일 라쿠텐 원정에서 6이닝 4실점으로 패배했으나, 4월 30일 라쿠텐과의 홈 경기에서 8이닝 무실점 승리를 거둔 바 있어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최근 타케우치의 투구에 막혀 고전했으나, 9회말에 2점을 올리며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다왼존 페르난데즈는 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포심 하나로 상대를 제압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홈 야간 경기에서 강점을 보이며,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경기 예측

코디 폰세는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이지만, 원정 경기에서 약점을 드러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반면, 아리하라 코헤이는 홈 야간 경기에 매우 강한 투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프트뱅크의 타선 역시 홈 야간 경기에서 강점을 가지고 있어 이번 경기는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우세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