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LB 소식

3월 31일 MLB 믈브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VS 시카고 화이트삭스 경기 예측

by 타카짱 2024. 3. 31.
반응형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2024년 시즌을 승리로 시작하며 올바른 발걸음을 내디뎠다. 지난 목요일 오후,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경기에서 1-0으로 승리를 거두며, 양 팀이 합쳐 총 아홉 개의 안타를 기록하는 저득점 경기를 펼쳤다. 

 

타이거즈는 타릭 스쿠발의 독보적인 선발 등판으로 승리를 이끌었고, 하비에르 바에즈가 안타를 치고 안디 이바네스의 희생 플라이로 유일한 득점을 올렸다. 

 

이번 시즌 타이거즈는 새로운 선수인 켄타 마에다를 투수로 내세우며, 마에다는 지난 시즌 미네소타 트윈스에서 6승 8패, 평균자책점 4.23을 기록했다. 타이거즈는 미겔 카브레라의 은퇴 후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며, 마크 칸하와 콜트 키스와 같은 새로운 선수들에게 기대를 걸고 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지난 시즌 61승으로 부진한 성적을 남겼다. 팀은 다수의 베테랑 선수들과 작별을 고하고 새로운 시즌을 맞이했다. 개막전에서는 투수진이 좋은 모습을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타선에서 득점을 올리지 못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이번 경기에서는 새로 영입한 마이클 소로카가 선발 투수로 나선다. 

 

소로카는 지난 시즌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에서 2승 2패, 평균자책점 6.40을 기록했다. 화이트삭스는 루이스 로버트 주니어와 엘로이 히메네스를 중심으로 한 타선이 이번 시즌 성공의 열쇠가 될 것이다. 새롭게 합류한 케빈 필라와 폴 데용은 수비력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 예측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와 시카고 화이트삭스의 이번 경기는 저득점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다. 두 팀 모두 개막전에서 타선이 큰 활약을 보이지 못했으며, 투수진의 활약이 돋보였다. 타이거즈는 켄타 마에다를 통해 안정적인 투구를 기대할 수 있으며, 화이트삭스 역시 마이클 소로카가 새로운 환경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두 팀 모두 젊은 선수들의 활약과 베테랑 선수들의 리더십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경기는 투수전으로 전개될 가능성이 높으며, 소소한 차이가 승부를 결정지을 것으로 보인다. 디트로이트가 개막전에서의 분위기를 이어가며 또 한 번의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아니면 시카고가 홈에서 반격에 성공할지 주목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