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LB 소식

3월 28일 KBO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VS KT 위즈 경기 예측

by 타카짱 2024. 3. 28.
반응형


두산 베어스

두산 베어스의 기대주 김동주는 지난 시즌 3승 6패와 평균자책점 4.14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체력적인 문제 없이 선발 로테이션을 소화해낸 점은 긍정적이지만, 신인으로서의 한계와 기복 있는 피칭은 개선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올해 스프링캠프와 시범경기에서의 준비과정을 통해 안정감 있는 피칭을 선보인 바 있어, 지난 시즌보다 더욱 개선된 모습을 기대하게 합니다. 특히, 시범경기에서의 좋은 성적은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줍니다.

 

KT 위즈

KT 위즈의 신인 원상현은 최고 구속 153KM의 패스트볼과 커브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상적인 수치는 리그 평균치를 월등히 상회하며, 그의 잠재력을 입증합니다. 신인 첫 해부터 5선발로 낙점된 그는 소형준의 빈자리를 효과적으로 메울 것으로 기대되며, 시범경기에서의 호투는 오늘 경기에서도 좋은 피칭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경기 예측

이번 3차전에서는 두산 베어스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상현의 빠른 구속과 뛰어난 커브는 인상적이지만, 1군 데뷔전이라는 부담감과 이닝 소화능력에 대한 물음표가 있습니다. 반면, 두산의 김동주는 이미 선발 로테이션 경험이 풍부하고, 시범경기에서 보여준 안정적인 피칭은 그의 우위를 점하게 합니다. 

 

또한, KT 불펜의 약화와 두산 타선의 활발한 타격은 이번 경기에서 두산이 우위를 점할 중요한 요소입니다. 따라서, 경기의 승리는 두산 베어스가 가져갈 것으로 보이며, 이는 선발 투수 경쟁과 불펜, 타선의 종합적인 우위에서 비롯될 것입니다.

반응형